아우룸메이크업, 돌잔치 출장 헤어메이크업(반묶음) 후기

소규모 돌잔치를 위해 출장메이크업을 이용했습니다.
소규모라 정말 스냅도, 사회자도 부르지 않았는데 헤어메이크업은 왜인지 꼭 해야겠더라고요..ㅋㅋ


저 같은 경우, 돌잔치 장소와 연계되어 있는 헤어메이크업 업체 가격이 15만원(남편과 저)이었는데요.
출장메이크업도 가격이 같았기에...
굳이 아기데리고 바쁜 와중에 다른 장소로 갈 필요는 없잖아요?

4명이 모이면 공구가로 만원이 할인된다고 했던 것 같은데, 아쉽게도 지인 언니와 둘 뿐인지라 ㅠ
할인은 받지 못했습니다.

예약은 이쪽에서 가능합니다.
https://cafe.naver.com/aurum0506

 

아우룸 메이크업헤어&의상대여 : 네이버 카페

아우룸은 출장메이크업&헤어 & 의상(한복/드레스/수트)대여를 하고있습니다^^ 뜻깊은 행사날 함께해요^^

cafe.naver.com

지역은 수도권위주이며 저는 인천이었는데, 다행히 추가금 없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 예약 방법이 자세히 적혀있어서 그대로 진행하면 어렵지는 않더라고요.

예약 후 예약된 시간에 집으로 방문해주신 실장님이 먼저 원하는 스타일을 여쭤봐 주시는데요.

(참, 저는 헤어메이크업 총 약 1시간 50분 정도 걸렸고, 남편은 20분 내외의 시간을 필요로 했답니다.
가격은 저만 받는다면 13만원이었구요.)

제가 생각해둔 헤어는 발랄해 보이는 위로 묶는 포니테일 또는 반묶음이었거든요.
실장님께 말씀드리니 입을 의상에 어울리는 머리는 반묶음이라며 반묶음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하필 헤어메이크업받기 며칠 전에 머리를 잘라버려서 어깨선에 닿는 애매한 길이였기에..
귀얇은 저는 실장님 말씀대로 반묶음으로 결정했답니다!ㅋㅋ

그렇게 메이크업 후 헤어까지 꼼꼼하게 몇 번씩을 계속 손봐주시더라고요. ㅎㅎ

 

 

 

반묶음 헤어,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쉬웠던 건, 악세사리가 없었다는 거..ㅠ
제가 출장을 처음 받아보는 거라 모르겠지만,
다른 돌잔치 엄마들 헤어를 보면 악세사리를 많이들 하고 계시더라고요.

다양한 각도, 다양한 카메라로 찍어보았습니다.



총평 :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아우름메이크업 후기였습니다.
(메이크업도 진하지 않게 해달라했는데, 정말 진하지 않게 해주셨거든요!)

머리숱도 없는 편이라 처져 보이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결론은 이런저런 걱정이 무색했달까요 ㅎㅎ


실제돌잔치 당시 사진입니다.
(옆모습, 뒷모습)

실장님이 오른쪽이 예쁘다고 해주셔서 ㅋㅋ
참고하여 사진 찍을 때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혹시나 아우룸메이크업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을 남겨주세요!
아는선에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https://ell90.tistory.com/353

 

돌잔치 준비 리스트와 순서(소규모, 셀프, 가성비 위주)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돌준맘의 돌잔치 준비 리스트와 순서에 대해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이미 돌끝맘!!) 우선 저는 소규모로 집 근처의 드마리스 뷔페, 보증인

ell90.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