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통장개설과 애드센스 결제 수단 등록(+은행 식별 코드)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지급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제가 드디어 오늘 SC제일은행 통장을 개설했습니다!_!(짝짝짝)

세상이 좋아져서 이제는 비대면으로도 통장 개설이 가능하더라고요!

편하게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SC제일은행 어플을 다운받아 통장을 개설했는데요.

과정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일은행의 두드림통장을 선호하는 이유는 다들 아시다시피 300달러까지 수수료가 0원이라는 겁니다.

해외에서 입금되는 돈은 최소 5,000원의 수수료가 붙거든요.

5,000원이 작은 돈은 아니니까 광고수익이 많지 않은 저 같은 분들에게는 정말 큰 메리트가 아닐 수 없죠 ~

 

애드센스는 달마다 정산되며, 100달러가 넘어가는 달의 20일쯤, 달러가 원화로 환전되어 통장에 입금됩니다.

 

 


SC제일은행 어플을 다운받으셨다면 접속해서 바로 통장을 만드실 수 있는데요.

준비물은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입니다.

 

 

 

특히 영문 이름을 입력할 때, 여권상 이름으로 입력해야 하니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신분증은 화면에 맞춰 찍어주시면 됩니다.

 

 

 

 

신분증을 찍은 뒤, 타행계좌인증과 영상통화인증 두 가지 중 하나의 방법으로 추가 인증을 해야 하는데요. 저는 쌩얼이었던지라(?!) 타행계좌인증으로 인증했습니다.

 

여기까지 인증하셨으면 조금 기다려 주셔야 하는데, 저는 딱 5분 기다리니 문자가 오더군요.

 

 

 

이어하기를 하라면서 추가 링크를 보내주는데.. 링크 클릭으로 진행하지 마시고, 제일은행 어플을 켜 두셨다가, 문자가 오면 다시 어플로 돌아가서 진행하시는 게 더 수월합니다.

 

 

 

그렇게 끝나나 싶었는데, 이번에는 인터넷 뱅킹까지...

어려울 건 없으니 모든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여기서 1회 이체한도를 설정할 수 있는데, 저는 최대로 설정해두었어요.

 

 

이렇게 신규 두드림통장 개설 완료 ~


이제 애드센스에 통장을 등록하러 가보겠습니다.

 

 

 

애드센스에서 지급 - 결제수단 - 결제 수단 추가에서 입력해 주시면 되는데요.

 

- 수취인 ID는 적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 예금주의 이름은 통장의 영문 이름과 일치해야 합니다.

- 은행 이름은 모두 영문으로 사진과 같이 적어주시면 됩니다.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Limited)

- 그리고 제일은행의 식별 코드도 똑같이 적어주시면 됩니다.

(SCBLKRSE)

- 계좌번호를 적어주시면 끝!

 

 

 

짠 ~ 지급 화면에서 지급받을 방법이 등록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